Thursday, June 30, 2016

외환 교환 스타방 게르






+

환전 - 베르겐 포럼 환전 나는 같은 질문이 있습니다. 이 문제는이 포럼에서 여러 번 언급되었지만 자기 띠 내 마스터 카드 직불 카드 전용 (칩) 노르웨이에서 ATM 기계에서 작동하는지 나는 아직도 불분명 오전처럼 보인다. 나는이 직불 카드에 대한 4 자리 핀 번호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칩 없다 (단, 자기 스트립.)이 중요한 요소이다. 어떻게 자기 띠 카드는 내가이 포럼에 여러 번 보았다 자기 띠 카드를 사용하는 은행에 들어갈 필요가있는 ATM 마에서 작동합니까 그들은 단지 칩 핀 카드를 가지고가는 경우에 나는 ATM에서 돈을 얻을 것 내가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명확한 대답. 반복되는 질문에 대한 답은 모든 사람에게 감사합니다. 하지만 알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 여행은 한 달 거리에 있습니다. 서양 노르웨이, 스타방 에르 (10) 재에 대한 부적절한 내용 : 환전 8 월 08, 2013, 오후 4시 45분 ATM의 자기 스트립을 읽고 핀으로 마스터 카드가 있다면 당신은 모든 ATM에서 돈을받을 좋다. 상점과 레스토랑이 많은 결제 단말기는 자기 STIP (스 와이프) 옵션에 대한 백업 시스템을 가지고있다. 일반적으로 마스터 카드 및 비자 직불 카드가 널리 허용됩니다. 또한 종종 스 와이프 ​​옵션 레스토랑에 (아무 칩과 핀)뿐만 아니라, 많은 상점에서를 사용하여 자기 스트립 내 아멕스 카드 (미국 및 NO 카드)를 사용합니다. 나는 또한 ATM 기기에서 사용 아무런 문제가 없을 핀 미국 직불 카드 (아무 칩)를 가지고있다. 상점과 레스토랑에서 사용되는 때 신용 카드로 처리하고 난 백업 슬쩍 옵션을 사용하고 영수증에 서명한다. 편집 : 오후 4시 46분 년 8 월 8 일, 스타방 게르에서 2013 보고서 부적절한 콘텐츠 환전 - 스타방 게르에서 출발 포럼 환전 우리는 노르웨이 피요르드에 영국에서 P의 O 순항을하고있다. 이 동안 우리는 네 개의 도시를 방문되지만 스타방 게르는 처음이다. 우리는 t 현금이 많이 필요하지만 우리는 크로네로 변경하려면 몇 백 유로가 원. 우리는 영국에서 그것을 할 경우 우리가 그들을 그렇게 아마 스타방 게르에서 그 (것)들을 교환하는 더 나은 값이됩니다 처음 크로네로 변환하기 전에 GBP로 변환 있어야하는 경우 포트에 가까운 스타방 게르에서 통화를 교환하는 가장 좋은 / 저렴한 곳입니다. 이 주제에 관심이 보고서 부적절한 콘텐츠 여행객도 볼. (13) 응답이 주제 (11)를 다시 스타방 게르 Eviline 17 년 7 월 2016 (27) 호텔 15 : 스타방 게르 2015년 9월 6일에서 환전, 22시 31분이 잘 나는 t은 NOK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필요한 경우 카드를 사용했다. 나는 t 실현 didn를, 아무도 위를 언급하지 뭐, 모든 장소에서 우리는 내가 찍은 수 있도록 대부분의 장소는 NOK, 유로 및 GBP 심지어 광고 가격 외화 꽤 많이 걸릴 기뻤다 방문하는 것이 내 유로와 행복하게 아직도이 노르웨이의 맛을 얻을 좋았다 :-(이 그 시간에 나는 t. 돌아가이 게시물 도서를 선정에 호텔에서 언급 한 대상을 기다려받는 방법 여행에 할 일 오프 (20)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20 OFF 프로모션 : 트립 어드바이저에서 이상적인 호텔을 찾으 후 트립 어드바이저에 바로 여기, 당신의 호텔 예약을 완료 버튼을 클릭 방을 선택, 도서를 선정 로고를 찾아 귀하의 BOOKTOSAVE 코드가 자동으로 결제시 적용됩니다 (당신... 돈 t (가) 일 귀하의 호텔을 예약 후, 당신은 쿠폰 떨어져 20 트립 어드바이저에서 이메일을 받게됩니다.)를 입력해야합니다. 당신은 트립 어드바이저 또는 Viator에 예약 할 수 40,000 투어, 관광 명소 및 활동의 방향이 쿠폰을 사용하여 하는 트립 어드바이저 회사입니다. 350 AUD의 최소 구매 요구 및 예외가 적용됩니다. 당신이 투어, 활동 및 트립 어드바이저 또는 Viator에 예약 할 수있는 더에 적어도 350 AUD을 보낼 때 우리는 (우리가 이메일을 보내 버리는 것이) 당신에게 20 오프를 얻을 쿠폰을 20 OFF 것들이 무엇을 의미합니까. 더 많이 지출, 더 당신은 추가 규칙을 저장합니다 모집 기간은 동부 표준시 오후 11시 59분 59초 월요일, (1) 8 월 동부 표준시 오전 12시 0분 1초 화요일, (12) 7 월 시작과 끝납니다. 호텔 1 8 월까지 예약해야합니다, 2016 년 쿠폰은 동부 표준시 오후 11시 59분 59초 쿠폰 월요일, 10 월 31 일까지 상환해야 만 트립 어드바이저 보너스에이 책, Viato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350 AUD 이상의 거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공식 규칙의 전체 목록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스타방 게르에서 환전 - 스타방 게르 포럼 환전 스타방 게르에서 우리는 영국에서 노르웨이 피오르드에 P의 O 순항을하고있다. 이 동안 우리는 네 개의 도시를 방문되지만 스타방 게르는 처음이다. 우리는 t 현금이 많이 필요하지만 우리는 크로네로 변경하려면 몇 백 유로가 원. 우리는 영국에서 그것을 할 경우 우리가 그들을 그렇게 아마 스타방 게르에서 그 (것)들을 교환하는 더 나은 값이됩니다 처음 크로네로 변환하기 전에 GBP로 변환 있어야하는 경우 포트에 가까운 스타방 게르에서 통화를 교환하는 가장 좋은 / 저렴한 곳입니다. 이 주제에 관심이 보고서 부적절한 콘텐츠 여행객도 볼. 스타방 게르 Eviline 27 호텔의 15 17 년 7 월 (2016) 노르웨이 오슬로에이 주제에 대한 13 응답 1. 제목 : Re : 스타방 게르 01 환전 년 7 월 2015 년 14시 19분 그 다음에 여러분의 여행에 그 유로를 사용할 수있는 기회가있는 경우 보관하십시오. 이미 그들을 얻을 수 비용 S 및 현금 교환은 당신에게 더 많은 시간을 요할 것이다. 다만, 모든 비용을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작은 (당신은 외국 거래 수수료와 그 카드 중 하나가 아닌 경우). 당신의 응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유로의 필요성은 적어도 않을 수 있습니다. 내가 GBP로 변환하면 그것은 나를 비용, 그래서 내가뿐만 아니라 크로네 노르웨이에서 곧 그들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생각. 나는 라인에보고했고, 환율이 나라에 비해 노르웨이 좋았다 그러나 나는 t은 수수료 또는 기타 비용에 대해 알고 돈. 나는 아직도 노르웨이를 교환하는 것이 더있을 수 있습니다 이해 할수 있도록 요금을 유​​치하는 모든 구매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 오전합니다. 이 게시물에서 언급 한 대상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