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ly 18, 2016

Star_trek_ 온라인 거래 항목






+

나는 계정 은행에 액세스하려고 할 때마다, 나는 당신이 시간에 계정 은행에 액세스 할 수처럼 뭔가를가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처음에, 나는 계정 은행은 하나의 계정에 문자 사이의 항목을 공유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t에게 계정에 여러 문자가 때로 믿을 경우이를 해제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하지만, 두 번째 문자를 추가 이후했습니다 여전히 t 액세스 권한이 돈. 이 특수의 일종이며, 가입자는 전용이이 기능을 구입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게임 언급 붙이고 일반적으로 기능하지만 피난처 t는 것을 발견, 이 경우입니다. 버전 St.0.20100108b.23 스타 플릿에 따라 18시 49분 보물 무역 역 정보 12 개의 8월 12일 요청은 클링 큰 귀족 집의 하나의 종에서 통신을 받고있다. 그녀는 클링 온의 전쟁 계획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가지고 주장, 그녀는 제국의 손아귀에서 행성에 재배치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고자합니다. Argelius II의 궤도에 거래 역으로 이동 마르타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녀가 당신을 기다리고있을 것이다. 그 지역은 너무 밀수업자에 대한 경계 수, 불법 활동, 당신의 계급의 온상이다. Argelius 분야에있는 보물 무역 역을 진행하고 마르타를 찾습니다. 클링 온 제국에서 이탈. 노트 편집이 공간과 거리의 임무를 모두입니다. 첫 번째 부분은 도착시 당신은 밀수업자를 검색하고있다. 당신은화물을 검사하고이를 중화 할 필요가있다. 화물기는 주파수를 표시하면 스캔을 접근 할 필요가있다. 그것은 밀수로 스캔하는 경우, 대상은 빨간색으로하고 센서에 위협으로 표시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목표를 충족하는 데 필요한 세 가지를 찾아 오에 대해 검색합니다. 등 적극적으로 당신이 원하는대로 위협을 공격,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파괴 할 수 없습니다. 충분한 손상을 복용 한 결과, 중화 될 것이다. 그런 다음 역 빔 프롬프트를 얻을 마르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의 두 번째 부분은 멀리 임무이지만, 4 부분의 임무이다. 1 부 역의 라운지 근처에 나타나 마르타의 위치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있는 라운지에 당신의 방법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퍼 렝기 매니저를 만나 도움을 거부합니다. 제 2 부 코드 위반 라운지의 검사입니다. 5. 기타 검색 항목과 마찬가지로이있다, 그들은 유령 이미지 오버레이로 표시됩니다. 모든 항목은 라운지에 있습니다. 그들은 인터페이스 파이프, 나무 상자, 테이블에 동영상하는 holosuite 도어와 바 있습니다. 당신은 순서 (내가 믿는)에서 그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코드 위반이 공개 된 후, 퍼 렝기 더 많은 협력이되고 스테이션 클링 온에 의해 개최되고있다 마르타를 찾기 위해 터보 리프트에 머리를 알려줍니다. 터보 리프트 라운지의 밖에 있습니다. 사실, holosuite 스캔 한 벽 (양자 물리학의 일부 트릭)의 반대편에있다. 제 3 부 마르타에 대한 검색입니다. 당신은 다양한 객실을 통해이 검색에 여러 클링 온의 그룹과 동맹을 참여. 일부 객실이 활성화 (이후 객실에 액세스 할 수 해제) 할 필요가 역장 발전기 스위치가 있습니다. 마지막 방은 오른쪽으로 힘 필드가 여러 세포가 셔틀 격납고 갑판입니다. 참여와 지역의 클링 온을 중화. 탑승자를 확보하기 위해 각 셀에 의해 바닥에 힘 필드 발생기를 선택합니다. 마타 마지막 셀이지만, 아직 해제 할 수 없다. 그녀는 감금에서 그녀를 넣어 클링 온 선장을 결합 할 필요가 있음을 알려줍니다. 제 4 부 정말 어려운 t를 외설 클링 온 선장과 전투이다. 불행하게도이 NPC로부터 특별한 전리품이 없습니다. 그 후, 당신은 무료로 마르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포로 당신이 당신과 함께 그녀를 데리고 요청 될 온 방법 알려줍니다. 빔은 최대 선박 및 임무 완료됩니다. 머리가 시작 온라인 이후 최근에 나는 나의 끊임없는 powergaming의 전리품을 청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스타 트랙 온라인 : 에너지 크레딧, 항목, 선박 나는 스타 트랙을 연주했습니다. 나는 다른 곳에서 몇 가지를 판매했습니다, 하지만 난 우리가 프리미엄 기어를 감상 할 수있어 심각한 pvpers을했습니다 곳, 여기에 명성을 구축하고 싶습니다. 뭔가 필요하면 여기에 나열되지 않은이 s의 경우, 내가 STO 아무것도 모든 것을 내 손에 얻을 수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액세서리의 X3의 다양한 에너지와 무기 종류의 무기뿐만 아니라 매우 드문 doffs의 세트를 가지고 있지만 비싼이자 유일한 경쟁 pvpers에 실제 사용의 다시로 내가 그들을 게시하기 전에 관심을 측정하고 싶었다. 14 일반적으로 시간에 따라 배달 : 00-5 : 00 GMT 에너지 크레딧 (최소 50m) 1m 에너지 크레딧 당 0.45 대량 할인이 적용 마스터 키 - 0.75 (최소 20) 얽힌 선박 (200) - 젬 르 공격 선박 50 - 모든 로비 족 / 락박스 선박 매우 희귀 한 선박 콘솔 (30) - 콘솔 - 전술 - 페이저 릴레이 MK XII (25) - 콘솔 - 전술 - 스럽 유도 코일 MK XII (25) - 콘솔 - 전술 - 플라즈마 인퓨저 MK XII (25) - 콘솔 - 전술 - Tetryon 펄스 발생기 MK XII 25 - 콘솔 - 전술 - 폴라 론 위상 변조기 MK XII (25) - 콘솔 - 전술 - 반양성자 매기 레귤레이터 MK XII (25) - 콘솔 - 과학 - 필드 생성기 MK XII (25) - 콘솔 - 공학 - 뉴트로 늄 합금 MK XII 판매 3 콘솔과 1에서 4를 얻을 수 / 이 가격. 4를 구입하고 5 무료를 얻을. 페이팔, 스 크릴, BTC, 또는 Google 지갑을 받아 들였다. 난 그냥 물어 나는 당신과 함께 일 것이다, 만족 한 고객을위한 할인 된 가격에 함께 많은 사용자 정의 번들을 넣어했습니다, 여기에 질문이나 요청을 둡니다. 마지막 1시 37분에서 통합 자 2013년 6월 28일에 의해 편집.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