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10, 2016

X3 무역 전략






+

Tarwada 방법 (내 만 수동 트레이딩 전략) 우선. 나는 거의 수동으로 거래하지 않습니다. 거의 내 무역의 95 이상은 자동으로 내 자신의 EA를 사용하여 배치 (5)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하지만 (내가 나중에 공유 할 것이다). 내가 어떻게 잘 배치 않습니다. 의 그것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 위험 - 투 - 보상 봐로 전환 정확도에서 나는 오른쪽으로 좋은 느낌을 알고 : 1 : 당신은 무역 동안 3 가지를 고려해야합니다. 난 지금 너무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그게 전부는 당신에게 돈을 무엇을 할 것 없습니다. 거의 수익성이 상인은 믿을 수 없을만큼 정확 인에서 돈을합니다. 가장 자주 작은 패자 큰 우승자를 가진 약. 그리고 좋은 점은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당신도 정확한 그것은 훨씬 쉽게 인생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거래는 훨씬 덜 스트레스가됩니다 좋은 방법 많은 돈을 만들 것을해야 그나마 것입니다. 그래서 적어도 2 1 보상 대 위험 비율을 가지고 있겠지 모든 무역을 해달라고, 바람직하게는 1 ~ 3 이상, 결과 개선보세요. 2 (자세히보기) : 당신의 정지 동적 이렇게 많은 상인이 고정 된 크기의 정지를 사용하여 변경하지합니다. 그리고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무역 교육자 당신이해야 할 무엇을 가르치는 이잖아. 그러나 최적 없습니다. 대신, 시장 변동성이 확대 때 정지 넓은을하고, 이 계약 할 때 엄격해야한다. 당신이 그나마 그런 식으로 밖으로 위조 및 변동성이 높은 경우 whipsawed, 당신은 변동성이 낮은 경우 불필요하게 큰 손실을 해달라고하세요. 또한, 당신의 무역 아이디어가 무효화 될 수있는 장소에 당신의 정지를 놓습니다. 때로는 그 어떤 지원이나 저항 수준을 넘어 퍼팅 의미하고, 다른 시간에 그것을 아래 또는 다양한 가격 표시 줄 위에 퍼팅을 의미합니다. 오히려 어느 쪽이든, 그되지 같은 크기마다하지만 동적으로 시장 조치에 따라 변경됩니다. 개봉 시장을시키는이 방법은 어디 정지를 배치하는 방법을 알려, 그것은 당신의 정확성을 증가, 당신은 미친 듯이 악화 될 수있는 업 다진 점점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대부분의 상인이를 잘 모릅니다 볼륨을 볼 수 있지만 볼륨이 직접 변동성 상관 관계 : 3 (자세히보기). 특정 일에 거래되는 양이 많을 경우, 시장은 큰 방향 이동을 할 가능성이있다. 볼륨이 가벼운 경우, 작은 범위의 결합 범위 될 가능성이 있었다. 전체 하루에 볼륨을보고, 당신은 신속하게 (보드에 날카로운 가격 움직임을 즉 점프) 이동로가는, 또는 그 가능성이 반전 할 때문에 퇴색할지 여부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볼륨 사진을 모른 채, 당신은 정반대을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상인 수행하고 시장의 볼륨 / 변동성 역학을 이해하는 전문가가 잘 할 것입니다. 상기 모든과 (볼륨 / 변동성 여기에 여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당신은 지금 시대의 가장 실패의이 전략에 대해 이야기하자 이유가 없다. 시간 프레임 : D1 H4 만 쌍 : 모든 쌍. 그리고 난 모두를 말할 때. 난 정말 그 뜻 표시 (심지어 외래종 / 금속 / 비트 코인을 등.) : RSI (21) 평균 (5) RSI 창에 이동 평균 스무 적용하려면 (선택 사항) 필터에 대한 기본 설정으로 RSI 창 MACD에 적용 이동 고른 : 드래그 적극적인을 항목 : RSI 크로스 위 SMMA가 RSI 크로스 SMMA 아래 이미지를 첨부하면 판매 할 때 구입 필터링 항목 (클릭) : 구매 RSI 크로스 위 SMMA MACD 히스토그램 위의 제로 제로 아래 SMMA MACD 히스토그램 아래 RSI 크로스 이미지를 첨부하면 (클릭하면 확대 판매 할 때 ) 확인. 이 동적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최적의 이익 목표를 알고 거래를 다시 한 쌍에 따라 달라집니다. 템플릿을 적용하고 각각 가장 안전한 방법은 (매일 시간 프레임에 대한) 1 초 가까이 후 종료하거나 적어도 50의 주사위를 얻을 때 심지어 브레이크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교차 후 주사위의 평균 수를 참조하십시오 (500 5 자리 브로커) (매일 시간 프레임이 들어) 템플릿을 다운로드하고 더 많은 항목의 예를 볼 GBP / JPY D1 시간 프레임에 적용하고 이익이 낮은 / 높은 이전 촛불 아래 / 위의 설정 손절매를 실행할 수 있도록 참고 설명 : 이유를 H4를 사용하여 뒤로하고 높은 변동성 쌍 D1 시간 프레임이 전략은 거의 당신도 필터링되지 않은 신호와 각 크로스 당신의 호의에 적어도 50의 주사위를 얻을 수 (90)을 보장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어쨌든.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이 전략 첨부 이미지와 손실을 데리​​고 조금 어렵다 우선 Tarwada 방법 안녕하세요 사람 (클릭). 나는 거의 수동으로 거래하지 않습니다. 거의 내 무역의 95 이상은 자동으로 내 자신의 EA를 사용하여 배치 (5)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하지만 (내가 나중에 공유 할 것이다). 내가 어떻게 배치 않습니다. 잘. 의 그것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 당신은 무역 동안 3 가지를 고려해야합니다. 1 : 찾는 위치에서 스위치, 내가 잘 될 좋은 느낌 알고있다. 난 지금 너무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그게 전부는 당신에게 돈을 무엇을 할 것 없습니다. 거의 수익성이 상인은 믿을 수 없을만큼 정확 인에서 돈을합니다. 가장 자주 데에 대해. 난 H4 D1에 MACD 필터 많은 거짓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GBPJPY를 확인했습니다. 50 주사위를 제공하지 않고 대부분의 경우는, 무역은 많은 250 주사위에 갔다. 나는 우리가 나쁜 거래를 방지하기 위해 다른 좋은 필터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입 2014년 4월 상태 : 회원 268 난에서 오전 빨리 일상 그래프의 일 변화 토모로 시작합니다 게시물. 모든 APG-04 모든 시간 반환에 행운 : 8.9 가입 2015년 9월 상태 : 입력에 대한 EA의 코더 (211) 게시물 감사합니다. 당신이 정신 테이크 이익 50의 주사위가 있습니까이 최소 대상을 잘 설명하고 깨끗한 차트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주식 곡선은 두 번 생각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코드입니다. EA의 코더 (211) 게시물이 날 당신이 두 번 생각 찾는 방법 정확한 사람을 알려 : 9월에게 2015 여부에 합류했다. 일단 코드입니다. 가입 2012년 9월 상태 : 휴가에 2837 게시물 보이지 않는 날이 꽤 기계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당신의 규칙을 찾는 방법 정확한 사람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단순히 자동화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수동 거래 내 친구 밖으로있을 것이다. 행동없는 비전은 백일몽이다. 비전없이 조치 FF는이 방법이 전혀 없습니다 볼린저 밴드를 포함하는 것을, 양육에 대한 검색 악몽이다. 또한, RSI와 MACD 지표를 비 다시 칠하고, 그래서 당신은 우리가 비교 다시하면 다시 칠 생각 무엇인지 모르겠어요, 항목은 기본적으로 RSI에 (greenTDI 2SMA RSI 석사 크로스 오버입니다 Eelfranz의 유명한 TMS 항목, 꽤 유사하다 -13, RSI-13에 redTDI 7SMA). Tarwada의 방법은 마찬가지로 수익성이 있다면 나는 놀라지 해요. 거래 전략은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간단하지 않습니다 것을 의미한다. 1. 나는 성공적으로 거래를하지만 t 어떻게 설명 할 수있는 사람의 두뇌 내부를 볼 수 있으면 좋겠다. 어쨌든 나는 방법을 시도 할 계획이다. 좋아, 내가 수동으로 F12 키를 기록 데이터를 단계별로, 종이에이 시도했습니다 (엿하지 않았다). 무역 로그가 부착되어있다. Dukascopy 틱 데이터 2015년 1월 8일 만든 EURUSD H4 - 2015년 2월 25일 나는 1-2 핍 확산에 대한 유지하기 위해 일부 가격을 수정합니다. 나는 일치, 40 핍에 50 핍 대상을 축소 (때로는 잊고, 그러나 충분히 가까운) GBPUSD 바 범위보다 약 30 이하 EURUSD 바 범위입니다. MACD 필터는 나쁜뿐만 아니라 좋은 거래를 잃고, 그래서 필터를 사용하지 않았다. (28분의 16) 57 매출 총 이익 : 640 총 손실 : -533 그물 주 승리 속도의 이전 높거나 낮은 모든 반대 엔트리 신호 끝에 SL 세트 : 버전 1. 엄격한 40 핍의 TP를 사용하고, 또한에 종료 이익 : 107 주사위 6 거래의 주 나는 언제든지 찍어 수있는 느낌이 승리 속도, 이것은 나에게 매우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내 뇌는 기계적으로 작동, 그래서 아마 당신의 EA 걸린 많은 거짓 항목을했다. 버전 2. 같은 출구 버전 1과 같은 조건하지만 규칙을 사용하여 트레일 링 스톱 (TS)와 TP를 대체 : 때 이익) 때 이익 40 핍, 이익의 50 흔적을 중지합니다. 때 이익 90 핍, 이익의 70에 흔적을 중지합니다. 속도를 우승 : (28분의 17) (61) 매출 총 이익 : 1,054 총 손실 : -500 순이익 : 거래 6 주 동안 554 핍이 나를 위해 나쁘지 않았다. 그러나 그것은 넓은 기간에 비해이 더 이상 유행 기간 인에 크게 의존한다. 이 BCS 갈비 쉽게 큰 이익에만 60 승 속도의 BCS를 쓸어 수있다. 그래서 나에게 위험을 느낀다. 결론적으로, 본 방법은 아니지만 나 정확히 기술 한 바와 같이, 우수한 가능성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다른 상인은 더 많은 성공이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Tarwada. 내가 일을 다른 사람을 위해 운동하는 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 회원 268 게시물 글쎄들하지만 난 그것이 유익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내가 1 목표로하고있다 : 첨부 이미지 2014년 4월 상태를 가입 (클릭) 2.5 위험 보상 비율이 정말 간단한 전략을 수행합니다. 나는 MACD 필터를 사용하여 너무하지 오전하지만 난 그것에 내 눈을 유지하고있다. 예를 들어 MACD 그때 내가 더 많은 수익을 목표로 할 수 십자가에 찬성하고있는 경우 그 다음 나는 그것을 어떤 주사위 BE 사용하여 제한 할 수없는 경우. 나는 순간 아무 말도하지 못할 그래서 어제 첫 날 이었기 때문에 나는 약간의 주사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내가 어제했다 내 현재 거래입니다. AUDNZD. 내가 PC의 뿅 없었기 때문에 BE 놓쳤다. 나는 내가 가지고 있겠지 무역 관리자가 필요합니다. 첨부 이미지 이것 봐 (클릭). LOL 이미 설정 될 수있다. 이미지를 첨부 첨부 이미지 (클릭) 나는 모든 무역을 닫으면 내가 이익이 더있을 것입니다이 단계에서 그래서 (클릭). 시스템을 공유하기위한 감사 tarwada. 좋아, 내가 수동으로 F12 키를 기록 데이터를 단계별로, 종이에이 시도했습니다 (엿하지 않았다). 무역 로그가 부착되어있다. Dukascopy 틱 데이터 2015년 1월 8일 만든 EURUSD H4 - 2015년 2월 25일 나는 1-2 핍 확산에 대한 유지하기 위해 일부 가격을 수정합니다. 나는 일치, 40 핍에 50 핍 대상을 축소 (때로는 잊고, 그러나 충분히 가까운) GBPUSD 바 범위보다 약 30 이하 EURUSD 바 범위입니다. MACD 필터는 나쁜뿐만 아니라 좋은 거래를 잃고, 그래서 필터를 사용하지 않았다. 버전 1은 엄격한 40 핍의 TP를 사용하고, 또한에서 종료 :. 당신의 자랑 임. 이러한 좋은 테스트. 나는 당신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이것은이 방법이 좋은 것을 나타낸다. 당신은 약한 경향에 테스트를했기 때문에. 내 말은. 시장은 t 아주 잘 비록 추세 년후. 그것은 수익성이 있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두 번 생각. 일단 코드입니다. X3 : 레위니옹 X3는 : GoldBox의 X-SuperBox Egosoft 컬렉션 : - TC 및 AP를 연주 음에 속지 t을 돈 후, 증기에 그것을보고 다시 잡고 처음 나와서 디스크가 파산까지를 연주 할 때 (21)는이 게임을 구매 리뷰는이 ISN T 아케이드 게임과 ISN T는 손을 잡고 첫 번째 시도, 그것은 아름다운 시뮬레이션을이야 후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t 게임에서 무엇을 해야할지 바랬다 - 말하는 사람들이있다. 잘은 열심히 이상의 게임보다 일 같은 것에 대해 같이 잘 그 부분은 내가 t 이해 돈에 대한 설명서가 무엇인지 이잖아. 당신이 모든 다른 비행의 묘리를 터득하면 그냥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시간이 소요 쉽다. 내가 플레이 3 시간 후 첫 역을 얻을 수 있었고, 많은 가까이 언급하고 몇 시간 후에 제 2 국 호출 요오 .... 게임을 많이처럼이이 하나 더 나은 개조에 도착하고 미친 S로부터 선택하는 soooo가 많은있다. 자신의 분야를 원한다. 자신의 제국을 할 놀라운 방향으로 extanded되는 개조 게임 플레이와 함께 갈 또 다른 제국에 전쟁을하려고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시뮬레이션이며 심지어 개조로 이런 일을 얻기 위해 시간과 계획이 필요 기억한다. 당신은 아케이드 시도 프리랜서 찾고있는 또는 당신은 무료로 모든 것을 원하는 경우 스톰윈드 금을 구걸 할 수 있지만 당신이 할 수있는 훌륭한 시뮬레이션을 원한다면 당신이 당신을위한 게임이다 한 선박에서 제국을 구축합니다. 추신. 유일한 방법은 t 거래 ISN은 쉽게 임무를 실행하지만 (현상금 사냥 / 저작권 침해) 전투를 통해 얻을 수있는 독자적인 트랜스는 이상을 많이 소요 제국을 건설하기 위해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초보자 Forex 상인에 의해 요청 가장 빈번한 질문의 초보자 외환 트레이더 하나에 대한 수익성 Forex 무역 전략 목표를 설정하고 이익을 수집에 관한 것입니다. 이후 그들은 너무 강한 무역 설정을 찾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그들은 자신의 위치를​​ 유지하는 방법을 오래하고 각 무역 설정에서 만들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이익을 알고 싶어요. 나는이 질문에 대답하고 당신에게, 당신은 매달 수익으로 나는 데 도움이 간단하고 좋은 전략을 제안하기 전에 t 우리가 무역 설정을 찾을 때 사용하는 거래 전략을 알고있다. 우리는 반전과 연속 무역 설정을 위해, 볼린저 밴드 브레이크 아웃과 강한 촛대 패턴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LuckScout에 따라 주요 거래 시스템입니다. 그들이 직접 구매자와 판매자 정신 심리학에 연결되어있다. 강한 촛대 패턴은 가장 신뢰할 수있는 신호이다. 그들은 볼린저 밴드와 결합 될 때 그들은 더 강해집니다. 지금 5 쉬운 단계에서 유익한 외환 상인되기의이 위치 관리 전략에 대해 이야기하자 : 당신이 세부 사항에 우리의 거래 시스템에 대해 배우고 싶은 경우이 문서의 절차를 따르십시오. 나는 당신이 이미 대부분의 아마 제가 위에서 설명한 하나 인 거래 시스템을 배운 것으로 가정합니다. 대부분의 LuckScout 추종자가 거래 시스템을 학습 한 후 우리를 물어 문제는 그들이 위치를 얼마나 오래 유지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어디 그들은 그들의 목표 순서를 설정해야합니다. 위치를 잡고 이익을 극대화하는 강력한 무역 설정을 찾기 및 위치를 복용하는 것보다 어렵습니다. 우리가 많은 우리가 할 수있는 그것을 단순화하려고하는 이유에요. 나는 강한 무역 설정을 찾을 때이 같은 정지 손실 두 개의 위치를​​ 가지고하는 데 사용하고있다. 최초의 위치는 예 X3에 대해,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X5이다. 첫 번째 위치가 대상 안타 때, 나는 손익에 두 번째 위치의 정지 손실을 이동을 누릅니다. 두 번째 위치는 어떤 대상 순서가 없습니다. 나는 강한 반전 신호 형태까지를 잡고, 또는 뭔가 그 날이 위치를 종료하게 발생합니다. 나는 여전히 두 번째 위치를 고수 나 닫을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너무 많은 요소를 확인합니다. 내가 거래 외환에 주로 새로운 LuckScout 추종자 이러한 모든 요소를​​ 설명하려면, 그것은 그들이 과부하 및 초보 상인으로 그들이 거래 시스템을 학습 먼저 강력한 무역 설정의 위치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특별히 때문에, 혼동한다. 그래서 나는 이익을 극대화에 초점 만 거래 시스템을 마스터에 초점을 맞춘 LuckScout 추종자을하지 않으. 그러나 여전히 그들은 자신의 위치를​​ 유지해야하는 시간을 알 필요가있다. 그들은 같은 또한 두 개 이상의 위치를​​ 가지고해야로서 나는 그렇게, 그들은 두 번째 위치를 유지해야하는 시간이 대답해야 할 질문이있는 경우 어떻게, 무엇에 거래 시스템을 도입 강사로 당신은 내가 당신에게뿐만 아니라 당신이 이익을하는 데 도움이되는 좋은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어야 할뿐만 아니라 당신은 혼란 얻기에서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내 두 번째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너무 많은 요소를 고려해야하기 때문에 내가 무엇을 할 수있는 좋은 생각이 아니다, 나는 당신이 그 요인을 가르 칠하려는 경우, 그것은 문제를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 있다고도 할 수있다 당신이 오버로드 혼란하게하기 때문에, 거래를 포기. 위치를 잡고 당신의 이익이 너무 의존 경험을 극대화하고 당신은 장기적으로 마스터합니다. 당신은 거래 시스템의 학습과를 함께 배울 수 있습니다. 한편, 초보 상인의 피난처 t은 아직 자신의 인내를 구축하고 전문 상인이하는 일처럼 자신의 위치를​​ 유지하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그들은 짧은 시간 내에 자신의 이익을, 그리고 그것을 외환 거래를 통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음을보고 싶어요. 마틴은 주식과 외환 거래를 통해 돈을 벌고 싶은 은퇴 한 엔지니어 : 그래서, 여기에 초보자 상인은 또한 가까운 친구 나 알아낼 만든 간단한 솔루션입니다. 나는 그에게 거래 시스템을 가르쳤고, 그가 라이브 거래 (이 방법에 대해 숙지)을 시작하기 전에 거래 시스템을 마스터하고 6 개월 연속 자신의 성공을 반복 무역을 데모하는 그에게 물었다. 그는 지금 강한 무역 설정의 위치에 정말 좋은, 하지만 그는 자신의 위치를​​ 들고 문제가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계정을 성장 또는 수 없습니다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0.5 위치 : 그래서, 그는 일을 바꾸기로했습니다. 짧은 무역 설정의 경우, 그 위치를 가져 갔고, 무역 설정을 형성 촛대의 높은 가격 위의 정지 손실을 설정하고 긴 무역 설정의 경우, 그 위치를 가져 갔고, 아래의 정지 손실을 설정 무역 설정을 형성 촛대의 저렴한 가격. 그런 다음 그는 x0.5 목표를 설정합니다. 이는 타겟 크기가 정지 손실의 크기의 1/2을 의미 하였다. 그는 지난 몇 달이 시험되었고, 그 결과는 현​​재까지 잘되었다. 나는 그의 계정 문을 선택하면 나는 그가 심지어 하나에 갈 수 있지만 것을 발견 : 1 위치 (SL의 TP) 등, 두 번 그가 만든 이익의 확인, 그는 위대한 인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자신의 계정을 성장하고있다 새로운 상인. 내가 언급 한 바와 같이, 열심히하고 복잡하기 때문에 그래서, 하지 지금은 자신의 이익을 극대화 대해 생각하는 초보 상인을 제안한다. 또한, X5 또는 10 배 목표를 설정하고 손익 분기점에 정지 손실을 이동하거나 손익분기 또는 대부분의 경우 너무 작은 이익 당신을 취할 수있는 후행 정지 손실을 사용. 형성하기 위해 강력한 무역 설정 기다린 후 동일한 정지 손실 및 x0.5 또는 1 개 대상에 대한 두 개의 위치를​​ 가지고 대신,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거래 시스템을 마스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 지금은 적어도 아래의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에 대한 제 1 위치와 X2. 첫 번째 위치가 대상을 칠 때 손익분기 두 번째 위치의 정지 손실을 이동합니다. 이 두 위치 사이에서 위험을 분리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이 위험을 감수하려는 경우 예를 들어, 당신은이 한 위치를 가지고해야합니다. 두 번째의 제 1 위치와 X1에 대해 동일한 정지 손실 및 x0.5 대상으로 두 위치를 가져 가라. 가격 변동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첫 번째 위치의 슈팅이 골대를 칠 때 손익분기하기 위해 정지 손실을 이동하는 것이 더없는 거라고. 더 간단 거래를 유지하기 위해 x0.5 또는 1 개 목표와 하나의 위치를​​ 가져 가라. (LuckScout에서 우리는 긴 시간 프레임을 따라), 당신은 긴 시간 동안 당신의 위치를​​ 유지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매일, 매주 및 매월 시간 프레임을 거래 상인으로, 더는 무역과 더 많이하게 경험했다. 당신이 당신의 거래 시스템을 마스터하기 위해 연습하는 동안, 당신은 작은 이익에 만족하실 수 있지만, 나중에는 심지어 X10 또는 X15 거래를 달성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강한 무역 설정을 한 후 1 개 목표를 설정 한 경우, 만 50-55 당신의 위치가 대상을 공격하더라도, 월말에 유익 할 것이다 당신을 알아 두셔야합니다. 이 마틴은 지난 몇 달 동안 데모 계정에서 수행 된 내용이며, 지금은 작은 라이브 계좌에서 테스트하려고합니다. 이것은 자신의 위치를​​ 폐쇄하고 자신의 이익을 수집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단지 솔루션이었다. 5 위치 : 나는 사이트와 거래 과정의 대부분에이되지 상인이 1 미만을하라는 것이 좋습니다 것을 알고있다. 이것은 사실이지만, 그것이 먼저 강력한 무역 설정의 위치에 초점을해야하고, 아직 인내와 신뢰를 구축하지 않은 초보 상인에게 추천 할 수없는 것 같다. 그들은 이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볼 때, 그들은 자신감과 작업을 계속하며, 더 큰 이익을 만들 수있게 될 것입니다. 1 또는 1 : 빨리 종료됩니다 0.5 위치를, t는 이상 거래 할 수있는 약한 무역 설정을 의미 아무튼 1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할 경우, 당신은 너무 낮은 성공률을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생각, 또는 당신은 당신이 할 수없는 생각하든, 당신은 맞다. - 헨리 포드 (Henry Ford) 나는 어떤 상인이 할 수있는 생각과 내가 거래 신념을 존중 계속 믿고 나는 완전히 볼린저 밴드는 다른 지표로 표시를 지체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그러나, 나는 내가 어떤 악기를 거래하는 것입니다 반대 이유를 돈 것, 당신은 단지 역사적인 가격 행동에 결정을 기반으로, 너무도 촛대 즉, 지표를 보온하는, 그것은 단지 당신이 보는 선택 기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알려줍니다, 촛대는 t 중 하나를 당신에게 미래를 말해 돈. 나는 그것을 볼 수있는 방법은 촛대 볼린저 밴드는 우리가 가장 가능성이 무슨 일이 일어날 알아내는 데 도움이 단지 도구입니다. 우리는 t 다른의 분리에서 하나의 표시 무역 돈, 우리는 그들이 우리에게 성공의 높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결합합니다. 순수한 가격 행동과 아무것도 사용에 대한 자랑도 상인은 후행 지표 (촛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냥 당신이 가격에 틱을 볼 마자, 이미 때문에 지체, 과거에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크리스 Pottorff 당신에게 Youness 감사합니다. 당신이 옳아 요. 누가 선행 또는 EUR에 2014년 5월 8일 촛대에 의해 형성되었다 무엇처럼 너무 강한 신호를 지체 어떤 신경 / USD 일일 차트는 3300 주사위의 시작은 지금까지 하락세였다. luckscout에 나와 우리가 다음에 다른 많은 예는 /가 있습니다 형성 - 형성 - 외환 시장 무역 - 설정 / 때로는 너무 강한 강한 무역의 설치를 시작하게되는 너무 강한 운동. 그리고 이것은 우리가 시장에 진입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년 동안이 일을 한 그것은 지금까지 상대적으로 좋은 일했다. 나는 그것이 가격을 이동 시장 참여자의 심리에 기초 있기 때문에, 작업을 계속 것이라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Youness와 크리스 나는 완전히 당신의 점에 동의합니다. 내가 돈 이유는 잘 말했다 그냥 내 생각이야. 난 정말 당신이 위에서 언급 한 것을 느낀다 나는 또한으로 배우고있다. 차익 실현에 마스터하는 것은, 그것은 까다로운했다 쉽지 않다. 같은 stoploss 오픈 2 위치 : TP 내 접근 안녕하세요. 첫 번째 위치 TP는 1 배 SL이며, 첫번째 TP가 히트하면 나는 손익에 두 번째 위치를 이동합니다. 그것은 200의 주사위 내 방향으로 이동 그런 때 나는 50 또는 60의 주사위와 트레일 링 스톱을 넣어 둡니다. 때때로 (많은되지 않음)이 다른 240-250 주사위로 날 떠나 트레일 링 스톱을 치기 전에 300의 주사위를 통해 이동합니다. 그게 매일 가격 행동이 좋다하지만 50 핍 60 주사위와 후행하는 것은 내가 안녕 모두 알렌 우에서 자신의 감정 항목에 대해 t 관리와 같은 개인 감정을 꺼내려고 거래에서 어떤 논리적 인 이유 나는 아직도 전문 아니라고 이유를 정당화해야한다 상인과 또한 너무 많은 주사위를 잃을 여전히 두려워. 추세가 꽉 트레일 링 스톱을 수용 할 수있는 너무 강한 경우를 참조하십시오, 당신은 아마 다른 150 또는 200의 주사위를 만든 경우 다음 당신은 당신이 가진 것 중에 50 핍 트레일 링 스톱 100 ~ 150의 주사위를 만들었을 것입니다, 당신에 대하여 회전하기 전에 심지어 100 또는 150 핍 정지 후행과 함께 휴식. 나는 아직도 배우고 또한 실험 해요. 그리고는 약 100 핍 마이클의 처음 위치 TP와 함께입니다. 와우, 이 문서는 나에게 계시이다. I는 두 위치, 배 SL 하나와 목표 않고 다른 방법을 사용해 봤는데. 거래 시스템을 학습하고 이익을 극대화하는 학습 : 그것은 나를 (나는 지금이 기사를 읽은 후 실현으로) 한 번에 두 가지를 배우려고 노력으로 지금까지 투쟁의 비트하고있다. 지금 당신의 제안 옵션 중 하나에 내 스타일이 변경됩니다. 이것은 내가 필요로 그냥 것입니다. 일관된 이익, 심지어 작은 사람을 만드는 것은 나를 거래 시스템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고 나에게 학습과 거래를 계속하는 에너지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내가 시스템을 마스터하고 난 수익성 해요되면, 그때 이익을 극대화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우리 초보 상인의 위대한 통찰력있는 기사 스티브 에드워즈 매우 도움이 기사. 메릴랜드. 사이 풀 이슬람




No comments:

Post a Comment